티스토리 뷰
주말이면 연인과 가족과 나들이할 곳을 찾아보시나요? 부산근교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 자주 가게 되는 양산의 대형 신상 카네 '대니얼 더 카페'를 추천해 봅니다.
부산을 조금만 벗어나면 만날 수 있는 양산은 넓게 펼쳐진 들과 편안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또 하나의 숨은 매력이 있는데요, 바로 멋진 대형 카페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대니얼 더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양산천 뷰를 바라보며 넓게 확 트인 뷰가 정말 멋진 곳입니다. 소개해 드릴게요.
기본 정보
영업시작 :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
마지막 주문 : 저녁 8시 30분
영업 마감 : 저녁 9시 이며 연중무휴입니다.
주소 : 경남 양산시 상북면 충렬로 822
전화번호 : 0507-1468-0189 로 연락 바랍니다.
주차장은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동장 만한 크기로 주차로 인한 불편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부족한 경우 주변에 제2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는 안내가 있었습니다.
매장 내부와 메뉴
'대니얼 더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통유리창으로 앞이 확 트인 구조에 좌석 배치도 밖의 경치를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어 들어서는 순간 넓게 펼쳐지는 내부 공간과 외부의 자연이 하나로 이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마디로 정말 시원하게 트인 구조로 역시 대형카페의 장점을 한눈에 실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거의 전 좌석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구조로 배치되어 있어서 어디에 앉든 시원한 양산천 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문은 입구에서 이루어지고 계단을 지나면 넓은 매장이 시작됩니다. 다소 긴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1층에는 테라스 공간으로 외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각종 빵과 케익류 그리고 과일을 소재로 한 조각케이크들이 눈에 띄게 이뻤는데, 아마 지금이 딸기 시즌이라 그런지 딸기를 이용한 케이크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커피는 부산에서 유명한 모모스 원두를 사용하고 있으며 베이커리는 40년 명장의 손을 거친 유기농 제품이라고 하니 왠지 더 맛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생과일 100% 착즙 음료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매장은 층고가 높고 시원하게 넓은 공간에 약간 녹회색 빛이 도는 바닥과 더불어 독특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 소파세트가 볼거리를 더 제공해 줍니다.
양산천을 통창으로 바라보는 시원한 뷰 한번 보시죠. 아직은 봄이 오지 않아 꽃이 없어서 살짝 아쉽긴 했는데, 4월이 되면 더 아름다운 뷰에 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층에는 사진 찍기에 정말 좋아 보이는 포토죤도 있었습니다. 2~3인용의 긴 의자가 놓여 있고 막힌 공간 없이 통유리로 안전장치가 되어있어 연인과 함께 인생사진 찍기에 딱 어울리는 그런 느낌입니다.
따로 정해진 장소는 아니더라도 사진 촬영하기에 이쁜 곳이 중간중간 있었는데, 그러고 보니 입구에도 참 단정하고 아름다운 장소가 있었습니다.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음료 메뉴도 다양하고 '대니얼 더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많았습니다. 여러 가지 음료들의 맛과 아름다움에 빠져보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이 될 것 같습니다.
1층은 인테리와 공간 활용이 뛰어나고 테이블과의 거리도 넓어 매장이 꽉 차 있었지만 그렇게 시끄럽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2층도 역시 넓게 배치된 테이블들과 다양한 의자와 소파 그리고 천장에 매달린 소품과 더불어 공간 한편을 채우고 있는 인테리어도 특이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역시 확 트인 뷰가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건물이 가로로 길게 설계되어 있어서 뷰가 더 많이 보이는 것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넓은 내부 공간, 높은 천장과 잘 어울려 더욱 만족을 주는 느낌입니다.
저희는 커피와 가벼운 베이커리를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우면서 은은한 향이 나는 커피와 과하게 달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의 생크림과 조화를 잘 이룬 과일, 그리고 고소한 빵의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대니얼 더 카페] 주변 살펴보기
'대니얼 더 카페'에서 뷰를 보다 보니 산책로가 눈에 띄어 커피를 다 마신 후 걸어 보기로 했습니다. 보통 도심의 카페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을 이런 외곽에서는 충분히 즐겨보는 것 또한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페 앞 양산천을 따라 산책로가 잘 형성되어 있었는데, 자전거 도로 표시가 있었지만 실제 자전거를 타는 사람은 없고 산책하는 사람들만 있었습니다.
더구나 카페 바로 옆 산책로 입구에 '권순달 조각 마당'이라는 작은 조각 작품 전시공간이 있어서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조각작품을 감상하면서 더욱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니얼 더 카페'를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도심을 조금만 벗어나도 이렇듯 아름다운 자연과 한적한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 양산 그리고 그 안에 있는 또 다를 멋진 공간 '대니얼 더 카페'였습니다.
< 대니얼 더 카페 >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부산 근교 양산 추천 카페 - 호포 해월당 >
해월당 호포점, 양산 호포 카페 가볼만 한 곳 추천
부산 근교인 호포에 위치한 정말 멋진 카페 해월당에 다녀왔습니다. 분위기, 커피 맛, 베이커리까지 모두 갖추어진 해월당!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해월당은 울산 울주군의 본점을 기점으로
play.snowballsi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