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운대 놀거리의 핵심 핫플레이스인 해리단길에 있는 산리오 러버스클럽을 다녀왔습니다. 이쁜 사진과 함께 볼거리 풍부한 후기 남겨 드리니 참고하시고 방문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이쁜 곳이거든요.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가락국수 1로 56-4

팝업 기간 : 2023.03.09 ~ 2024.11.30

(산리오 러버스클럽은 일시적으로 운영하는 팝업 매장이니 꼭 이 기간에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 12 시부터 저녁 8시까지

 

산리오 러버스 클럽 방문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1층 : 문구점은 예약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이쁜 산리오 굿즈 구매 가능

2층 : 산리오 카페는 캐치 테이블을 통해 꼭 예약해야 입장 가능

 

주차장은 없습니다. 주변 걸어서 약 5분 거리에 구 해운대역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주차장 이용비용은 다소 비싼 편입니다 : 30분에 2000원 / 10분당 600원

 

해운대 산리오는 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에서 하차한 후 현재는 건물만 남은 예전 해운대역의 뒤편으로 연결된 해리단길로  걸어서 7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여 찾기 편하고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언제봐도 아름다운 부산의 대표 바다 해운대 한번 보고 가시겠습니다. 지하철 해운대역에서 하차 후 2번 출구로 나오면 시원하게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필요하면 위에서 알려드린 구 해운대역 주차장 이용후 횡단보도를 건너면 됩니다.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사이좋게 반겨주고 있는 산리오 러버스 클럽 해운대에 드디어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는 예약이 필요한 줄 모르고 갔다가 1층 구경만 겨우 하고 와서 너무나도 아쉬움이 남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야무지게 '캐치테이블' 예약하고 당당하게 입장했습니다. 팝업 오픈한지 시간이 제법 지났고 저희는 좀 쌀쌀한 초 봄에 가서 예약하기가 그렇게 어렵진 않았지만 따스한 봄이 시작되는 요즘은 아마도 예약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카페는 입장 할 수 있는 인원이 한정되어 있다 보니 항상 예약이 다 차있다고 들었습니다. T.O가 날 때 알람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산리오 러브스 클럽 해운대 점은 해리단길에 위치한 2층짜리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팝업 스토어입니다. 이곳에서 산리오의 모든 캐릭터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핑크빛 쓰나미에 휩쓸려 들어간 1층 문구점입니다. 조금 일찍 도착하여 문구점 먼저 들렀습니다.

규모가 그렇게 큰 것은 아니었지만 산리오 캐릭터가 그려진 물건들이 방을 가득 채우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기대해 볼만합니다.

 

 

 

 

 

들어서는 순간 아기자기하게 이쁜 굿즈들 덕택에 정신이 혼미해지는 행복감을 맛보았습니다. 카드홀더와 인형, 볼펜, 연필 같은 필기구 그리고 핸드폰 액세서리와 스티커, 가방까지 정말 없는 게 없더라고요.

 

사고 싶은 마음을 꾸우욱 누르고 이쁜 볼펜 한 자루와 아이폰용 도킹형 보조 배터리를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배터리는 제품도 좋고 크기가 작아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구점 한편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도 눈길을 뗄 수가 없네요. 어린 공주님들 뿐만 아니라 20대 숙녀들도 너무나 행복해하는 공간이었습니다.

마당에서 우리를 반겨주었던 하뚜 안경을 머리 위에 올린 이쁜 시나모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문구점 구경을 마치고, 입장 시간이 되어 카페가 있는 2층으로 올라갑니다. 아름다운 성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너무 기대되어서 위로 이어지는 계단에서 눈을 떼기가 어려웠어요.

헬로키티가 반갑게 맞이해 주는 입구.

 

2층 계단을 올라가면 직원이 예약을 확인하고 손이나 옷에 스티커를 붙여 줍니다. 정말 아쉬운 것은  매 정시에 입장하고  이용시간이 50분으로 한정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헬로키티, 폼폼푸린,  마이멜로디, 쿠로미, 포차코, 시나모롤, 리틀트윈스타를 콘셉트로 하는 작은 방들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으면서 공간이 구분되어 있는데, 색감과 분위기,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정말 너무 이쁠 정도로 조화롭습니다.

 

핑크핑크한 마이멜로디룸입니다. 따스하고 부드러운 공주가 생각나는  방이었습니다.

정면으로 보이는 귀여운 마이멜로디.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캐릭터입니다.

 

 

 

 

저희는 폼폼 푸린의 방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작은 룸에 2~3인용 테이블이 2~3개 정도 갖추어져 있고 다소 협소합니다. 아마도 이러한 이유로 예약을 받아 혼잡하지 않도록 손님들을 배려하는 것 같습니다.

주문한 음료도 너무나도 이쁜 산리오 러버스.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곳이었습니다. 저희 옆 테이블에는 유치원생 남매를 둔 가족들이 왔었는데 아이들보다 엄마가 더 행복해하더라고요.

자그마한 캐릭터 공간이 이어져 있습니다. 주문은 중앙에 위치한 곳에서 따로 받고 있습니다.

이곳은 시나모롤의 방입니다. 행복해 보이는 우리 시나모롤 친구들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더불어 화사하고 은은하면서도 화려한 색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곳은 리틀트윈스타의 방이군요. 행복한 리틀트윈스타를 다시 떠올려 봅니다. 하늘색과 옥색 그리고 이쁜 핑크 리본 의자의 조합도 잘 어울리는 아늑한 방입니다.

시나모롤 방의 다른 벽면 모습입니다. 무지개 타는 귀여운 시나모롤.

귀여운 강아지 포카코의 방입니다. 하얀 얼굴의 활기찬 포차코가 느껴지는 인테어리가 하양색 테이블과 잘 어울립니다.

빨강색이 핫하게 다가오는 헬로키티의 방입니다. 젤로 좋아하는 캐릭터.

빨강 리본의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닥과 의자, 테이블이 너무 잘 어울리고 생동감이 느껴지는 방이었습니다.

 

쿠로미 방에는 손님이 일찍 자리 잡고 계셔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아쉽습니다.

여긴 3층 루프탑입니다. 이곳 또한 이쁜 박스를 사용하여 특성 있게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사진에 다 담진 못했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는 꼭 한번 올라가서 사랑스러운 산리오 캐릭터들과 행복한 시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해운대 여행 오시거나 나들이 나오시면 해리단길에 있는 산리오 러버스클럽 꼭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색다를 경험이 되실 겁니다. 참고로 팝업 기간 잘 확인하셔서 꼭 2024년 11월 30일 이전에 들르시길 바라요.

 

 

 

산리오러버스클럽 해운대점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6-4

4.0 ★ · 취미용품점

www.google.com

반응형